초등부 주일학교 방학식.
by
김윤철
posted
Dec 19, 2015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가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0||0
드디어 주일학교 방학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한학기동안 수고하신 선생님과 자모회 어머니들,, 그리고 교리받느라 고생많았던 우리 아이들,,,
즐거운 겨울 방학 하시길....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어린이 복사단 입단식...^_^
2
망치
2011.10.16 11:37
또 갑니다!
1
김영수
2011.10.09 22:58
모산재 등산
2
김영수
2011.10.09 22:54
성전 스테인드글래스 완공 !!!
망치
2011.10.06 16:51
본당 1주년을 즈음하여 성당 전경과 성모상주변!
망치
2011.10.06 16:38
적석산 등산 추가 사진
김영수
2011.10.04 16:14
예비신자 대부 대모와의 만남^_^
망치
2011.10.04 14:59
적석산 등산
2
김영수
2011.10.02 20:15
하동 북천의 메밀밭 구경하세요.
2
김영수
2011.10.02 09:29
불꽃놀이 감상하세요!
1
김영수
2011.10.02 09:26
스테인드글래스 완공^_^
망치
2011.09.26 18:13
사목협의회 연수회
김영수
2011.09.26 17:21
최종태 J.M 비안네 신부님 특강
1
망치
2011.09.18 21:32
예비신자 받아들임 예식^_^
망치
2011.09.18 21:26
성당 복도에서의 레지오 회합^_^
1
망치
2011.09.17 12:01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X